오전 시승중 출출하면 찾아가는 집

자동차 시승을 하면서 해이리를 찾은지도 벌써 6년째입니다.
3년전부터는 카앤드라이빙 블로그를 운영하느라, 사실 시승도 이전보다 제대로 못하는것도 사실인데요

그래도 가끔은 자유로에서 시승을 할 때가 있어요. 이번주 토요일에도 렉서스에서의 슈퍼 세단인 IS-F 를 시승하는데, 자유로로 가려고 합니다.
자유로에서 시승을 할 때면 찾아가는 집이 몇 집이 있는데요, 남자들끼리 모여서 자동차 이야기를 하면서 식사를 하기에는 성동IC를 나가서 자동차 극장 방향으로 쭉... 늘어선 식당중 저는 명품 설농탕집과 두부집을 자주 가는데요, 맛도 괜찮고 자리도 편하고 주차도 괜찮아서 이쪽으로 자주 가게 됩니다.
사실, 반찬좀 달라고 했을때 대답을 들어본 적이 열번에 한번이나 될까말까한 집입니다. 일단 친절하고는 별로 안친한 집인데요, 교포분들 서빙하는 식당들이 뭐 다 그렇지~~ 라고 생각하는 편이라서 이 집도 소개를 해야하나 말아야 하는 생각도 있는데, 이쪽 동네에서는 괜찮은 집이라고 생각되어서 소개를 합니다~~~ ㅋ


위치는 자유로 성동IC를 나와서 첫 사거리에서 우회전을 해서 조금만 가다가 보면 왼쪽에 있습니다.
발견하지 못하고 소방서를 만나게 되면 지나간 것이니 유턴해서 다시 찾아보세요~ 대로변에 있기 때문에 찾기는 쉽습니다.


식당 전경 입니다.


좌석이 넉넉하지만 점심시간에는 자리가 꽉차니 너무 바쁜 시간은 피해서 가는게 좋습니다.


요건 갈비탕이구요


반찬은 대체적으로 괜찮습니다. 아주 맛있는 김치가 있으면 좋겠지만... 대신 맛있는 오징어젓을 줍니다.
근데 반찬을 워낙 적게 가져다줘서 리필은 필수입니다.

4명이 앉아도 위에 오징어젓 준 양좀 보세요 ㅡ,,ㅡ;;;; 

리필해도 저만큼만 줍니다... 그래서 계속 시키게되네요~~  ㅋ


설렁탕 맛은 괜찮습니다.
맛있다고 할 수준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돈아깝다는 생각이 들지는 않아요~


근데 여기는 돌솥에 나오는 밥이 맛있습니다.
그것 때문에 찾게 되는데요... 사실 별로 친절하지도 않아서 식당에 들어가서 다음에는 오지 말아야지...
라고 생각할 때가 있는데... 그래도 이쪽에 특별히 맛있는 집이 없어서 보통보다는 좀 낫다고 생각되는 이 집을 찾게됩니다.

이번주에도 아마 또 갈 것 같아요~


밥 말아먹을때는 이렇게 공기를 뒤집어서...

몇 분 놔뒀다가 밥에서 수분이 약간 날라가면서 식으면 말아먹으면 아주 좋습니다.
밥알이 국물속에서 퍼지지 않고 씹는맛도 좋고 국물도 살아있습니다 ㅋ





아래 버튼을 누르면 저에게 직접 전화 또는 문자를 보낼수가 있습니다.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연락주세요.




카앤드라이빙의 안드로이드 어플리케이션이 나왔습니다. 클릭!!   (T스토어에서는 3번 생활/위치를 누르시거나 검색창에 카앤.)

이 글이 "정보"가 되셨거나, "공감"되신다면 하단의 손가락 버튼을 눌러서 "추천"을 부탁드립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 명품돌솥설농탕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카앤드라이빙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저도 가본적 있는것 같아요 ㅎㅎㅎ

  2. 해일링 2010.09.29 09:21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이번주 갈까말까 고민중.. -_-;;

  3.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