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앤드라이빙/카앤뉴스

BMW 드라이빙 센터에서 열린 M 트랙 데이 2014





BMW 코리아가 일반 공식 개장에 앞서 13일부터 15일까지 M 고객을 대상으로 트랙데이를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BMW에 있어서 M이란 의미는 국내외에서 많은 매니아들을 양산하며 흔히 말하는 BMW 매니아들이 BMW에 열광하기 위한 기폭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앞으로 BMW가 드라이빙 센터에서 어떤 행보를 보일지 여러모로 궁금한 점이 많은데, 시작부터 화끈하게 시작하니... 굉장히 기대가 되네요

BMW 영종도 드라이빙 센터는 가끔 취재를 하면서 소식들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행사에 대해서 간단하게 소개를 해 드리겠습니다.


‘M, 세상에서 가장 강한 글자(M, the most powerful letter in the world)’ 주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M 고객 180명과 동반자 180   360명이 참가할 예정입니다참가자들은 BMW 드라이빙 센터에서 M모델의 스릴 넘치는 강력한 퍼포먼스를 체험하게 되며 독일에서  BMW M 드라이빙 트레이너들의 이론 강연과 시범 주행을 통해 안전하고 즐겁게 트랙을 주행하는 방법과 M 모델 드라이빙에 관한 전문 교육을 받게 될 예정입니.

 

영종도 드라이빙 센터에서 펼쳐질 M 트랙 데이 프로그램은 BMW 드라이빙 센터의 코스에 맞춰 새롭게 구성되었습니다

기본적인 이론 강연과 드라이빙 트레이닝을 포함한 M 인텐시브 트레이닝을 시작으로 다목적다이내믹원선회가속 제동 프로그램 등으로 마련되어 M 모델 고객은 각각의 코스에 맞춰 짜릿한 퍼포먼스를 만끽할  있도록 프로그램을 짰습니다. 그리고 M 고객들이 전문적인 M 트레이닝을 받는 동안 동반 참가자에게는 M Taxi 드라이빙오프로드 코스 체험모터사이클 라이딩 체험 서비스  별도의 프로그램이 제공된다고 하는데요, M 택시 드라이빙이라... 정말 짜릿한 기억으로 남게 되지 않을까요?


 



그리고 드라이빙 센터내에 있는 전시공간에서는 M 액세서리  부품과 

스포츠 패키지, M 라이프 스타일 제품 전시 등이 함께 어우러져 BMW M 전방위적인 브랜드 체험 기회도 마련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BMW 코리아 김효준 대표는 “이번 M 트랙 데이는 BMW 드라이빙 센터의 다양한 주행 코스에서 M 모델의 고성능 파워와 다이내믹한 운전의 즐거움을 즐길  있도록 특별히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M모델 라인업 확대와 함께 이러한 M모델 고객을 위한 행사를 지속해서 이어 나갈 이라고 합니다.

 

한편이번 M 트랙 데이에는 지난 부산 모터쇼에서 국내 최초로 선보인 BMW  M3 세단과  M4 쿠페를 비롯해 M5 세단, M6 쿠페·그란 쿠페  모든 M 모델 라인업이 동원되었다고 합니다아울러 M 성능을 적용한 고성능 디젤 모델인 M 퍼포먼스 에디션, M 스포티한 스타일을 적용한 M 스포츠 에디션도 함께 선보였다고 하니 다양한 M 패키지를 만나볼 수 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