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앤스토리

우리나라 에서도 페라리 세그웨이를...

인류 최고의 발명품이 될 뻔 했다가, 인류 최고가 장난감이 되어버린 위기의 세그웨이가 국내에 페라리 버젼을 통하여 재도약(?)의 발판을 마련 하기로 했나 봅니다.

고가의 이동수단이라, 요즘같은 불경기에 구매가 얼마나 이루어 질지는 모르겠지만, FMK에서 공식 수입에 들어갔습니다.

페라리(Ferrari)에서 1인용 전동스쿠터 페라리 세그웨이(Ferrari Segway : 세그웨이 PT i2 페라리 리미티드 에디션_ Segway PT i2 Ferrari Limited Edition)를 국내에 선보였다.

페라리 세그웨이는 전기 모터를 장착하여, 주행이 가능하며, 단 한번의 충전으로 38km의 거리를 달릴 수 있는 제품으로, 키미 라이코넨(Kimi Matias Raikkonen)의 F-1 우승을 축하하는 의미로 제작 되었다. 뛰어난 성능과 경제성을 자랑하는 페라리 세그웨이는 페라리 특유의 강렬한 레드 컬러와 로고가 눈길을 끄는 제품이다.

페라리 세그웨이는 국내 페라리 공식 수입사인 FMK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세그웨이는 출퇴근과 개인 여가 생활을 위한 편리한 친환경 이동 수단으로, 2001년 미국의 발명가 딘 카멘이 개발했다. 양쪽 커다란 두 개의 바퀴와 발판, 손잡이로 구성되어 있으며, 자이로스코프라는 장치를 이용하여 몸의 움직임에 따라 방향과 속도를 조절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